티스토리 뷰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이 영화는 정말 잘 만들었다... 주제의식도 강하고.. 배우들 연기도 좋았고...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어두운세계와 그속의 인간의 이중성에 대한 주제를 멋진영상과 히스레져의 명연기,그리고 긴장감과 속도감있는 스토리로 잘 엮어냈다.케이블에서 다시 봤는데도 역시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굿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어두운세계와 그속의 인간의 이중성에 대한 주제를 멋진영상과 히스레져의 명연기,그리고 긴장감과 속도감있는 스토리로 잘 엮어냈다.케이블에서 다시 봤는데도 역시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굿

히스레저가 죽었기 때문에 살린 영화다. 뻔하고 뻔하다.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내 인생 최고의 영화다! 올드보이 다음으로...

히스레져의 귀신 들린 연기 정말 무서웠다. 그가 자살할 만큼 그 연기에 몰입했던 연기,,,정말 그는 조커였다.그는 정말 아까운 배우였다.천재였기에 일찍 갈수 밖에 없었던 연기자 최고의 영화란 이런것 이다 선은 악을 낳고 악은 선을 낳는다 선과악의 대한 답은 없는거 같다


히스레져의 조커 연기는 길이 남을 명장면!!!

너무나 오랫동안 지루하게 펼쳐지는 감독의 공상어린 독백.철멧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극적인 전개와 긴장감 최고!! 어떻게 평점이 이따위지 ㅋㅋㅋ 이해안가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

선과 악이 소용돌이치는 카오스 세상의 신화적 대결 조커의연기가 리얼했던 최고의 악역을 보여줬던 영화.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악역은 왠만하면 칭찬받는 캐릭터..하지만 이 영화에서의 히스레저는 최고의 악역에 꼽힐수 있을 것이다. 영웅은 무엇인가? 정의란 무엇인가? 많은 고민을 화려한 액션에 숨긴 최고의 히로인 영화

베트맨 보다 죠커가 더 기억이 남아...ㅋ

이 영화는 정말 잘 만들었다... 주제의식도 강하고.. 배우들 연기도 좋았고...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SK현금 LG현금 KT현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