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저질 3류 쓰레기 영화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스토리는 괜찮은 것 같은데 , 영 무섭지도 않고, 어이없는 반전은 영화에 대한 여운마저 깨게 만든다.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스토리는 괜찮은 것 같은데 , 영 무섭지도 않고, 어이없는 반전은 영화에 대한 여운마저 깨게 만든다.

와...진짜..ㅋㅋㅋㅋ이거 무섭지도 않음..뭐..후하게 쳐주면..잔인함?이정도..ㅋㅋㅋㅋ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11시까지 늦잠자다 일어나서 점심똥좀 싸다가 라면 하나 끓여 먹고 1시간 만에 만들수 있는 스토리 어떠한 탐구도 없이 남규리 하나로 밀어 붙힘 .....이뭐병....

ㅎㅎ 잼있을꼬 가타용~~ 졸라 잼 없드라. 무서운거 못보는 내가 그냥 볼 정도면 말 다한거.

별기대없이봤는데.. 보는내내 긴장하며 봤네요. 잘봤어요. 보다보니 티아라 은정도 나오네요

고사영화관에서 봤는대 난죽는줄알았는대 솔직히 내가겁이많아서 그랫지철멧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나쵸먹다가 한개도 못먹고......... 평점 마이너스로는 못주나,,

사상 최악의 영화. 진짜 긴장감 없음. 완전 허전.. (- 999999999점)

세탁기를 돌려라~ 규리 누나 좋아서 10점임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4교시 추리영역보단 낮잔어..왜 그래 다들..

진짜 범인이 누굴까 라고 생각하면서 봤던 영화. 재밌었음..무섭기도하고..ㅎㅎ무엇보다도 소재가 좋았어요.

저질 3류 쓰레기 영화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는다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